[오스틴] 오스틴에서 만난 모짜르트... -->> 3.1 Texas

미국의 수도는 워싱톤 디씨이다. 그렇다면, 여러 주로 이루어진 미국. 그 중에서도 텍사스 주의 주도는 어디일까? 바로 오스틴이다. 그래서인지, 오스틴은 아주 도시적이지도 않고 그렇다고 해서 내가 있었던 컬리지 스테이션 처럼 아주 시골도 아닌 그냥 딱 좋은 곳이다.

도시를 강이 관통하고 있어, 미국 유명 인사들의 별장도 이곳에 많이 있다고 한다.

오스틴 주변에는 나름 아름다운 곳이 많이 있는데, 오늘은 그 중에서도 모짜르트 카페라는 곳을 보기로 하자. 모짜르트 카페는 강을 끼고 있어서 경치가 정말 좋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 카페를 찾곤 한다. 또 하나의 좋은 점은, 여기는 무선인터넷이 공짜로 되고, 더욱이 Bottomless coffee를 제공해 주어서 많은 학생들이 이곳에서 공부를 하기도 한다.

조용한 분위기와 아름다운 경치... 모짜르트라는 이름이 정말 잘 어울리는 카페가 아닐 수 없다. 그럼, 지금부터 그 경치를 한번 감상해 보자. 아쉽게도, 실내 사진은 찍어둔 것이 없다. 그래서, 야외만을 바라보면...




역시, 미국은 강이 있는 곳에는 어디나 보트가 있다. 이 보트의 주인은 누구일까???


야외 테이블에 앉아 강을 바라볼 수 있다. 참 멋지지 아니한가??? 



또 다른 풍경..



요것이 바로 이 카페에서 제공되는 무제한 커피. 당연, 드립 커피만 가능하다. 다른 종류의 커피는 무제한으로 먹을 수는 없다.
많은 아이들이 여기서 요렇게 공부를 하고 있다. 나도 우리 동네에서 스타벅스에 가서 가끔 공부를 하는데, ^^ 여기 처럼 이런 곳이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았다. 아...넘 부럽다.



덧글

  • 또다시 2010/06/25 07:21 # 삭제 답글

    정말 아름다운 곳이네요...
  • roserock 2010/06/25 20:45 #

    정말 예뻐요... 오스틴가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56
44
214207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