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Phuket) : 이슬람 수상가옥 5. Thailand(태국)

푸켓 패키지 여행의 필수 코스 중 하나는 이슬람 수상가옥에서 해산물을 먹는 것이다. 수상가옥에서 먹는 해산물이라... 정말 기대가 컸다. 해상가옥까지는 조그만 모터보트를 타고 달리는데, 가는 동안 여기 저기 볼만한 풍경이 많이 있다. 우선...

홀로 우뚝 솟아있는 절벽 모양의 섬(?)... 멋지다.

물위를 달리다 보면 이렇게 보트를 타고 노를 젓는 사람들도 볼 수 있다. 
 

여기저기 물위에 솟아 오른 산, 나무, 그리고 절벽을 볼 수 있다.


물속에 잠긴 나무들을 보면 왠지 미국의 뉴올리언즈 가는 길이 생각나기도 하는데...

정말 멋진 절벽들이 많아서 많이 찍어보았다. 오래동안 배를 타고 달려... 드디어 수상가옥에 도착하였다.

물위에서 바라보는 수상가옥의 모습과, 그곳에 도착해서 찍은 정착되어 있는 배들의 모습이다. 그리고, 배에는 오른쪽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은 장식이 달려있는데, 이 장식은 배를 타고 갈때 사고가 나지 않도록 기원하는 장식이다.

이슬람 수상가옥에 내려서 해산물 식당에 들어가면, 이렇게 한상 가득 차려준다. 모든 음식이 해산물 요리이다. 맛은 괜찮았는데, 뭐...그렇게 맛난것은 아니었다. 배낭여행을 왔으면, 이걸 먹으러 여기까지 오지는 않을듯.

근데 도대체 왜 이슬람인들은 물위에서 살기 시작했을까?



밥을 먹고 돌아오는 길. 역시 똑같은 모습의 연속이다. 갈때는 나름 신기했는데, 돌아올 때는 약간 지루... 그래도, 하늘을 나는 매 사진도 찍으며 지루함을 달랬다.


덧글

  • Desert Ros 2010/09/30 13:25 # 삭제 답글

    안녕하세요..블로그 코리아에서 보고..먼저 친구로 등록하고 넘어왔습니다..
    저는 태국에 거주 하고 있기 때문에..
    이 곳을 다녀가신 여행객들 보다 다녀본 곳이 많이 없는것 같아..
    태국에 살고 있지만 블로거들에게 많이 배웁니다..
    사진과 글을 보니 당장 떠나고 싶네요..자주 들르겠어요^^
  • roserock 2010/09/30 15:54 #

    ^^ 아무래도 현지에 사는 사람들은 여행객 보다 관광을 많이 안하게 되는 것 같아요. 저도 텍사스에 4년을 넘게 있으면서, 아직도 못 가본 곳이 참 많아요. 이제 텍사스로 다시 돌아가면, 시간을 내서 하나 둘 돌아보려고 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34
47
218944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