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토니오 (San Antonio) : 리버워크 (River Walk) 1 -->> 3.1 Texas

더운 나라에 살다보니 갑자기 한 겨울의 크리스마스가 그리워져 뜬금없이 크리스 마스 사진을 한번 올려본다. 아래는 텍사스에서는 나름 가장 아름다운 도시라는 샌안토니오에서 맞이한 크리스마스 사진이다.
샌 안토니오의 명소. 리버워크 (River Walk). 강 양쪽으로 레스토랑들이 가득하고 강에는 조그만 관광용 배가 다녀 나름 분위기가 있는데, 크리스마스여서 여러 장식들이 되어 있으니 더욱 분위기가 느껴진다.

샌 안토니오에는 리버워크 말고도 몇몇 관광 명소가 있지만, 이미 여러번 가보았기 때문에, 이번 여행은 크리스마스라는 테마에 맞게 리버워크 주변과 거리의 크리스 마스 장식 위주로 여행을 즐겼다. 2009년 겨울에 한 여행이기에 사진의 순서는 이미 뒤죽박죽이 되어 버렸다. 그래서, 두서없이 그냥 마구 나열해 보도록 하겠다.
알라모 근처에는 아주 큰 트리가 있었다. 고릴라 삼각대(W의 일기: 여행준비편을 읽어보세요) 만 가지고 있었는데, 여기는 마땅히 삼각대를 세울 곳을 찾을 수 없었다. 그래서, 아쉽게도 사진이 약간 흔들렸지만, 그래도 확대해서 보지만 않으면 볼만하다. 주변에서 구경하는 사람을 보면, 이 트리가 얼마나 큰지 알 수 있다.
 
이 크리스마스 트리 바로 옆에는 많은 나무들이 있는데, 그 나무들 역시 아름답게 꾸며져 있다.
길거리를 다니는 자동차와 마차가 대조적이다. 샌 안토니오는 여느 관광 도시와 마찬가지로 마차와 자동차가 같은 도로를 사용한다. 이 마차를 보니 갑자기 청계천에서의 말을 가져와 이런 영업을 하시던 분이 생각나네요.

평소에도 샌안토니오에서는 마차를 탈 수 있는데, 크리스 마스이다 보니 마차도 아름답게 장식이 되어 있다. 

이날이 정확히 크리스마스 이브였는데, 날이 너무 추웠다. 그래서, 근처 기념품 가계에 들어가서 잠시 몸을 녹이면서, 기념품을 살펴보았는데...
  ^^ 내가 좋아하는 전갈이다. 조금 징그럽기는 하지만, 그래도...좋다. 물론 이걸 사지는 않았다. 아무리 좋아해도 이것을 집에 놔두면 꿈에 나타날까 두려워서...

마지막으로, 우리가 묵었던 호텔의 모습이다.
역시 호텔(Hotel Contessa) 바에도 아름다운 크리스 마스 트리가 있다. 사실 이 바에서 맥주를 한잔 마시려다 가격이 조금 비싼 관계로, 그냥 방으로 들어와 병맥주를 마셨다는...ㅠ.ㅠ 나중에 돈 많이 벌어서 이런 바에서도 맥주나 와인을 한잔 할수 있는 여유를 가져야 겠다.

조만간 샌안토니오에서 맞이하는 크리스마스 씨리즈 2가 이어집니다.

덧글

  • Tom 2010/09/10 03:47 # 삭제 답글

    What a beautiful view! I imagine white christmas this year
  • roserock 2010/09/11 00:52 #

    I hope so.
  • 마눌님 2010/09/10 08:56 # 삭제 답글

    아...이쁘다. 저 때 참 좋았어 그치?
    생각보다 예뻐서 우리 아주 만족했었지.
    단 날씨가 너무 추워서 바에서 맥주 한 잔 하는 걸 포기한게 제일 아쉬워.
  • roserock 2010/09/11 00:52 #

    마자..그랬지. 이번 크리스마스는 어떻게 보내게 될지..^^ 즐거웠음 좋겠다...
  • 마눌님 2010/09/13 13:54 # 삭제 답글

    그래두 크리스마스는 같이 보낼수 있어서 다행이야.
  • roserock 2010/09/13 15:48 #

    ^^ 그러게...갈곳은 없어도..뭔가 특별한 것을 함 해보자...
  • Desert Ros 2010/09/30 12:06 # 삭제 답글

    안녕하세요..
    더운 나라에서 맞는 크리스마스..생각보다 별로예요..
    저 역시 더운 나라에서 오래 살고 있는데..
    이젠 ...눈이 오는게 어떤건지 가물 가물..
    두달 조금 더 남은 크리스 마스를 지금 부터 느끼니 좋은데요??^^
  • roserock 2010/09/30 13:01 # 삭제

    하하...아무래도 크리스마스는 날씨도 쌀쌀하고 눈이와야 좋죠.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56
44
214207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