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차이 (태국 레스토랑) -->> 2.1 카타르(Qatar)

타이차이 혹은 타이치... 정확한 발음은 확실치 않지만, 어쨌던, 타이와 차이나의 결합된 말이다. 즉, 타이와 중국 음식을 겸비한 레스토랑이다. 외국에 있는 상당수의 태국 레스토랑은 대부분 중국 음식을 메뉴에 포함하고 있다. 아마도 중국 음식이 워낙 인기가 있어서가 아닐까 한다. 또한, 너무 무식한 소리일지 모르지만 (서양애들이 일본음식과 한국 음식이 똑같다고 하는 소리 정도랄까) 그냥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중국 음식과 태국음시이 어느 정도 비슷한 면이 있어서 그렇지 않을까 하고 생각한다.

정말 많은 종류의 음식이 있었는데, 일단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워서 간단한 두가지 요리를 시켰다. 사실 두가지다 메인 디쉬용은 아니지만, 일단 가장 대표적인 볶음밥과 패따이.

볶음밥은 윗 사진과 같이 가장 폼나는 파인애플 볶음밥. 오...맛나다...캐슈넛이 가미된 볶음밥이다.
자...그리고 윗 사진은 가장 대표적인 태국요리. 패타이...혹은 패따이...개인적으로는 지금까지 먹어본 패따이 중 최고였다..

두 요리를 같이 찍어보았다. 나름, 셋팅도 잘 되어 있어 더욱 구미를 당긴다.

아...근데 이게 어디에 있냐구요? 카타르 도하에 있는 최고의 쇼핑몰. 빌라지오 안의 푸드코드에 있는 타이치 레스토랑에 있습니다.
서비스 완전 죽입니다. ^^ 강추.... 도하에 사시면 한번 가보세요.

덧글

  • 올챙이 2010/07/27 13:38 # 삭제 답글

    팟타이 그릇이 계란후라이인가요? 거 참 특이하네요.
  • roserock 2010/07/27 16:13 #

    맞아요. 그래서 더 맛나죠.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34
47
218944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