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Coffee Bean) -->> 2.1 카타르(Qatar)

오늘은 어제 얘기한 커피비너리의 원조급... 커피빈을 살펴보자. (물론, 내 개인적인 생각이다.) 혹시, 커피 비너리를 모르시는 분은 아래 글과 사진을 참조하세요.

내가 좋아하는 커피빈의 아침 메뉴... 연어 에그롤 샌드위치와 커피... 샌드위치가 그렇게 맛나는 것은 아니지만, 평일 오전 11시 까지 무한리필 커피가 제공되기 때문에, 너무 좋다.

예전에 누가 음식 사진은 음식과 거의 같은 각도로 찍어야 잘 나온다고 했는데... 아직 내공이 부족한가 보다. 음식 사진은 제다 이모양으로 나온다. ㅠ.ㅠ

다시 한번 찍어봐도 ^^ 별루.... 커피빈의 애칭은 콩다방이다. 누가 지었는지, 정말 아이디어가 좋다. 을 해석한 커피파는 우리나라 식의 다방이란 명사를 합쳐 콩다방이라...

콩다방은 컵이 참 이쁜 듯 하다. 물론 커피맛도 좋다. 하지만, 이런 깔끔한 스타일이 나름 콩다방으로 이끄는 매력이 아닌가 싶다.



마지막으로 계산하는 곳의 모습이다.

오늘은 짧게 커피빈에 대해 알아보았다. ^^ 카타르 사람은 이슬람인이기에 술을 먹지 못한다. 그래서, 술대신 커피를 정말 많이 마신다. 그렇기에, 카타르에는 정말 많은 커피집들이 있다. 앞으로 하나씩 공개해 보기로 하겠다.

덧글

  • 夜風 2010/07/15 15:51 # 답글

    커피빈처럼 지점이 많지는 않지만 커피 비너리는 커피빈이 한국에 진출하기 이전부터 있었던 것 같아요.
  • roserock 2010/07/17 04:35 #

    아...커피비너리도 한국에 있군요.. 저는 카타르에서 처음 봐서 신기했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마눌님 2010/07/15 22:15 # 삭제 답글

    누구긴 누구야... 내가 그랬자너...사진찍는 거 말이야.
    이번엔 잘 찍었어. ^^
    근데 저 샌드위치 난 안먹어본거 같은데?
    그때 팬케익만 먹었지 아마? 이번에 가서 먹어야겠다.
  • roserock 2010/07/17 04:35 #

    ^^ 아라아라...그냥 한번 써본거야..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34
47
218944
free counters